공지사항

성실한 기술 개발력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업

경쟁력 있는 최고의 기술을 끊임없이 연구개발하여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FINEDNC가 되겠습니다.

코스닥협회, 제1차 코스닥-천안⋅아산 CEO간담회 개최

작성자     Finednc 작성일     2018-04-13 조회     255


▲ (왼쪽부터)송윤진 코스닥협회 상근부회장, 김두열 제이스텍 사장, 장경호 이녹스첨단소재 대표이사, 홍성천 파인디앤씨 대표이사, 김철호 티에스이 대표이사, 김팔곤 에프엔에스테크 대표이사, 김종찬 파인디앤씨 부사장의 모습. 사진=코스닥협회

천안·아산지역 코스닥CEO 파인디앤씨 방문

코스닥협회는 12일 아산소재 코스닥기업 파인디앤씨에서 '2018년 제1차 코스닥-천안⋅아산 최고경영자(CEO) 간담회'를 개최했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인디앤씨는 1992년 창업 이래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노력을 다하는 글로벌부품소재 전문 기업이다. 프레스사업, 금형사업, 선행개발사업, 반도체테스트부품사업, 드론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2001년 7월에 코스닥시장에 상장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간담회 회장인 장경호 이녹스첨단소재 회장을 비롯해 천안⋅아산지역 소재 코스닥기업 CEO 등이 참석했다. 파인디앤씨의 사업에 관한 설명을 듣고 이후 간담회를 통해 정보교류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홍성천 파인디앤씨 대표이사는 "천안⋅아산지역에는 IT, 자동차, 철강분야의 우수기업들이 많이 있는데 이 중 코스닥 기업이 적지 않다"며 "서로의 사업을 이해하고 정보 교류를 통해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최은화 기자 (acacia@ebn.co.kr)

첨부파일

사진